본문 바로가기

Review

[영화 리뷰] 영화 '변신' 후기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공포영화/한국공포영화/스릴러


영화 변신


변신 ( Metamorphosis, 2019 )

공포,스릴러 / 113분

김홍선 감독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 주연

전미도, 김세희 조연

 

영화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영화다

영화 <변신>은 악마에 빙의 되거나, 귀신이 나와 깜짝 놀라게 만드는 류의 기존 공포영화들과 

궤를 달리하며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파고들어 어떻게 

이들을 망가뜨리는지 보여주는 공포물로 인상적이었다

이 영화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악마를 다루며,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사랑하는 가족의 틈에 일어나는 의심과 균열,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분노와 증오를 다루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변신>은  

다채로운 배우들과연기력으로 알려주는 배우들도 함께했기에

연기력은 두 말 할것도 없다!!

 

이 영화를 처음엔 볼 생각 이 없었다. 어쩌다보니 보게되었는데

양쪽에서 친구들은 날 꼬집고, 눈가리고 난리가났었다.

연기력은 장난없었고, 소름돋는 부분도 있었는데

지금까지본 공포중에 차원이달랐다, 물론 중간에 지루한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고, 결말 부분도 좀 그러했다..

하지만 이런류의 영화를 잘 보고 좋아한다면 추천!!

잔인한 부분도 있기때문에 이런걸 싫어하신다면 비추천

 

개인적인 생각은 전반적인 스토리는 탄탄하고 스릴도 넘쳐서 좋았고

결말부분이 아쉬웠다는 점만 빼고 말이다.

 

변신 쿠키영상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