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겨울왕국2 영화리뷰-겨울왕국2 영화 후기 감상/줄거리


겨울왕국2


감독 - 크리스 벅, 제니퍼 리

 

내 마법의 힘은 어디서 왔을까?
나를 부르는 저 목소리는 누구지?

어느 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한다고 조언한다.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엘사와 안나는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과 함께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엘사는 이제 이 모험을 헤쳐나가기에

자신의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만 하는데…

 

평점 별다섯개에서 네개

 

일단 갑자기 수요일 개봉날에 친구전화로 보자고 하여가게되었다는..

무슨 메가박스에가면 한정판으로 티켓,울라프인형 등등 콤보있는데 살수있다고 ㅋㅋ

한정판이라면 뭐든 모으려는 친구덕에 나도 갑자기 보러가게됨

심야에보는 급영화는 꿀잼~~ 겨울왕국1은 개인적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았다면

겨울왕국2는 어른들에게도 좀 더 많이 영감오게 하는 그런 영화였다고

말할수가있다. 정말 어린애들은 조금은 이해하기가 힘들수도있겠다?

라는 생각도 약간 있고, 1을 안봤어도 2는 충분히 재미나게 볼수있다.

일단 다른것보다 엘사 안나가 더 이뻐졌고, 울라프는 그냥 졸귀탱이고,

아니 더졸귀... ㅎㅎㅎ울라프한테 빠질것같음ㅋㅋㅋ

아무튼 2를 보면서 졸귀들이 많구, 재밌었고 아쉬운건 1에 비해

딱!!!계속귀에맴도는 노래는 많이 없다는거, 딱 하나있지만 레잇고를

넘지는 않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들었다. 겨울왕국2를 처음엔 친구들과 자막버전으로보고

어제 조카들과 더빙버전으로 봤는데 일단 자막을 더추천!!!

약간 번역이라고해야하나? 말하는게 조금씩 다르긴했는데

의미는 비슷하고 같으니 크게 불편함없이 보게되었다.

 

쿠키영상은 있습니다!

엔딩크렛이 다올라가고 나와요.

좀 한참기다려야해요 ㅎㅎ (스포를 하자면)

그렇게 중요한건 아니에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