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 상남동 땅땅치킨 - 상남동맛집/창원치킨집/상남동땅땅치킨


상남동 땅땅치킨


상남점 땅땅치킨

전화번호 : 055)285-8592

성산구 마디미로21번길 12 오성상가

한마음병원 앞으로 쭉오면 신전, 공차 지나서 있다.

 

메뉴판은 이러하다. 메뉴판은 늘 까먹었는데 다행이 친구가 찍어서 받은것,

하지만 화질은 뭥미...ㅋㅋㅋㅋ아무튼 매일 가면 세트 3번 감자튀김 이렇게먹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작게 그리고 무난하게 먹자고 다른걸 시켰다.

 

 

역시 아이폰의 힘인가, 화질이 장난없군...

아무튼 내가 화장실 간 사이에 친구들이 고른 치킨,

허브...들어간 암튼 치킨에 감자튀김도 같이 했다.

무튼 저 치킨이랑 감자튀김이랑 음료수 2개해서 치킨 가격 총 21,000원이 나왔다

후훗, 월급날도 아직 아닌데 내가 샀다^^ 얘들아 너희 나한테 잘해라, 이라면써..ㅋㅋ
맛은 역시 달달하면서 바삭하고 맛있었다 퍽퍽한느낌 싫어하는데
그런 느낌도 없고 소스에 잘찍어먹으면 맛난다

 

상남점은 넓게 되어있고,안에 들어가면 셀프바라고 해야하나

부식거리 같은거 담을수있게 따로 배치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