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 창원 신월동 콜아웃(call out) 카페 - 신월동카페/디저트카페/콜아웃카페위치


신월동 콜 아웃(call out) 카페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여서 밥을 먹고 어디를 갈까 얘기를 나누다 

친구중에 꼭 이쁜 카페 , 신상 카페 그런 카페들 도장깨기 하는,,

리스트를 쫙 정리 해놓는 애가 있어서 그친구가 추천한 카페를 다녀왔다.

 

위치 : 신월동 68-7번지 2층

지구대 뒷편 주차장은 따로없음

영업시간 : 12:00 - 21:00

휴무 : 인스타 하이라이트로 확인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hop_callout?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1utvu31nfba3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위치는 조금 찾기가 힘들기 때문에 이렇게 상세하게 올려놨다!!
왜냐면 내가 그랬기때문 ㅜㅜ 크게 간판이 있는게 아니고,

 

 

깃발로 표시가 되어있다. 다른 카페들처럼 그렇게 눈에 확 띄지않고

주택가 상가 사이에있고 크게 되어있는게 아니라

약간 사무실? 원룸같은것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듯하다

 

이쁜 민트색 문이 저를 반겨주고 ㅎㅎ여기 맞은편에는 거울이있는데

찍지를 못했다 거기도 포토존이 되는 듯 싶다.

 

부부끼리 하는듯!! 젊은 부부 이셔서인지, 디저트나 분위기가 감각적이었다

들어가자마자 시선강탈이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쿠키들 케익..

우리는 밥먹고 난 후였기에, 디저트는 따로 하지않았고

음료만 시켰다 메뉴판 사진을 못찍은 나는 미스-

블로거 되기 참 쉽지않군, 약간 커피보단 로즈에이드? 랑 녹차코코라떼였나,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이 정도로 메뉴는 딱히 많지는 않았다.

하지만 여기는 아무리봐도 디저트와 분위기 인테리어가 다한듯한 너낌~~๑•̀ᴗ-ʔ

 

진짜 딱 내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느낌, 인스타 갬성이라면써..

싸장님 제 취향을 저격하셨어요 탕탕탕 !!!❤❤

 

이렇게 우리가 시킨것들이다. 색깔이 넘이뿌지않냐며...

맛이 일단 어떻든간에 뭔가 색깔과 조화가 너무 잘어울렸다고..ㅎ

일단 녹차 코코라떼 인가 그거는 녹차랑 코코넛 이 들어간건데

둘다 제가 안좋아하기에.. 팝콘이는 녹차초코라떼인줄알고 시켰는데

코코넛 맛에 실패..를 외치며ㅋㅋ제대로 마시지를 못했다.

나는 로즈에이드인지..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

장미향이 났다 이건 호불호 확실히 갈릴 맛이다. 나는 괜찮았지만

아닌 친구도 있었다. 그런 특유 향을 싫어하는...

그리고 여기서 너무 감사한게.. 우리는 음료만 다 시켰었고, 

재미나게 얘기를 나누고있는 와중에 사모님(?) 께서 오셔서

당근케익크랑.. 에그.뭔가 ㅎㅎ 서비스를 주셨다 너무 감사해서,

연신 감사함을 외쳤다 당근케익크 위에는 포인트로 당근이 살짝콩

얹어져있는데 디테일이 장난아니다. 무튼 디저트를 둘다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맛있고 고소하고 그냥 아주 다했다!!!! 인정인정,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드

꼭 한번 가보는거 추천한다.

인스타 감성의 사진 여기서 분명 여러장 나올듯.. 

저처럼 발로 찍는 분들 아니라면 크크...저빼곤 다들 잘 찍으실거라면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