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 에어팟2 생일선물 받은후기-에어팟2와 에어팟1의차이/차량방향제/에어팟키링


에어팟과 에어팟케이스


이미 지난 생일이지만, 8월달에 나의 생일날 받은 선물들 사이에

엄청나게 갖고싶었던 에어팟을 받게되었다.

그래서 에어팟 자랑과 케이스도 두개나 다 선물받았는데

추천겸자랑할려고한다 ㅎㅎ

우선 에어팟2 이고, 무선은 아니고 유선이다 무선은비싸기만하고

그닥. 그것도 어찌되었던 간에 충전도해야하고 그리고 유선이어도

가격도 더 괜찮고 , 충전하면 오래쓰기때문에 무상관 ㅎㅎㅎ무엇보다도

선물로 받으니 되게되게 기분이 좋고 그러하다,

쿠팡에서 샀다고 했고 정품등록도 다했다

 

 

이건 일단 생일날에 받았던것들, 이번에는 좀 가격대 있는것들로

많이 받았다 감사하고 또 감사함.. 기프티도 받고 영화 관람권도받고

무튼 이번생일은 정말 기억에 잊지못할 생일인것같다

이 더운 여름날에 날 낳아준 부모님 특히 엄마에게 넘나 감사하당

 

무튼, 첫 케이스는 딸기케이스 였다 키링키링 딸기를 좋아하는 나로써

넘넘 귀엽고 맘에들었다 그리고 선물 해준 친구는 나의 베프인데

자기도 에어팟을 갖고싶은것을 참고 먼저 나에게 사줌 ㅜㅜ

그 감동은 말로 표현을... 곧 친구생일도 다가오는데 진짜 신경써야할듯하당

아 친구도 벼르고 벼르다 이번에 에어팟을 사셨다고 한당ㅋㅋㅋ친구가 사는김에

내 케이스를 하나더 사줬다고 한다 그게 바로 코카콜라!!!! 그리고 차량 방향제까지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지방이가 머리띠를 하고있고 무튼 너무 특이한데 귀엽기까지하고

향도 너무 좋다!!! 말 보다는 사진이 낫기 때문에 사진을 올려보겠다

보시라ㅜㅜ 너무 귀엽지아니한가 내가 친구집에서 기다리다가 화장실이 급해서

친구집 화장실을 다녀온 순간에 이렇게 달아놓고, 새로운 에어팟 코카콜라 키링이랑

함께 찍어서 사진을 보내주었다 화장실에 있다가 넘 귀여워서 끼절><...!!!

 

쿠팡이나 위메프 이런데에 쳐보면 되게 귀여운게 많다고한다 

코카콜라 키링 도 있고, 팝콘 키링도있고..다양하고 지방이도 햄버거를

들고있는것도 있다구했다. 향은 지금 내가 하는건 샤워코튼? 이라는거고 

달달구리하고 딱 좋은 향이다>< 내차에서 좋은 향만 났으면좋겠다!!